본문 바로가기

알아볼까요?/맛집 탐방

[부산 명지] 탐앤탐스 키위 스무디 & 망고 요거트 스무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부산 명지 탐앤탐스 키위 스무디 & 망고 요거트 스무디



더운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

달콤하고 시원한 스무디 한잔으로~

더위를 쏴악~ 날려보아요!





※ 본 포스팅은 PC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 자비로 직접 구매 후 적은 리뷰이며,   

지극히 주관적이고 솔직한 의견만을 적습니다. 



안녕하세요! Mco 입니다! 오늘은 '텔레피그' 님과 함께 카페에서 함께 일을 하기 위해 피그님의 동네! 명지를 방문했는데요! 명지는 대부분 카페에 사람이 많지만 그나마 조금 한적한 탐앤탐스를 들어간 저희는 더운 날씨를 이겨내기 위해 스무디를 한잔씩 시켜서 먹었답니다. 항상 커피 음료만 먹다가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이웃님들께 소개해 드려보자!' 라는 생각에 오랜만에 스무디를 시켜보았는데요. 달콤하고 시원한 맛에 더위가 쏴악~ 오히려 나중엔 에어컨 바람까지 합세해 추울 지경이였답니다. 여러분들도 더운 날씨에 지친 몸과 마음을 위해! 시원하고 달콤한 스무디 한잔 어떠세요?


 




 

 

- 총평 미리보기 -



가격 : 

맛 : 

분위기 : 


※ 아래에 상세한(?) 리뷰가 이어집니다!  ※






1. 가격()


가격은 뭐.. 허허.. 요즘 커피 및 음료 값이 워낙 비싸다 보니 싼것도~ 비싼것도~ 아닌 가격이지 않나 싶네요! 보통 스타벅스 등에서 Tall 사이즈 기준 아메리카노가 4,1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까.. 딱 커피 값이네요! 요거트 맛이 포함된 제품은 700원 추가.. 개인적으로 요거트 맛을 상당히 좋아하지만 700원은 좀..  여튼! 음료 한잔으로 보면 절~~대로 싼 가격은 아니지만 요즘 하늘 높은줄 모르는 평균적인 물가를 생각하면 그러저럭 하다고 생각합니다. 


'커피 대신에 새로운 걸 먹어보자.' -> O 추천  

'어린 시절 슬러쉬가 생각 나는걸?' -> X 약 15배 정도 비쌈


개인적으로 커피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같은 가격에 달달하고 시원한 스무디 좋아요~! 심지어 맛도 여러가지에요! 




2. 맛() 


탐앤탐스 스무디의 맛은~! 누구나 아는 그 맛! 달달하고 시원합니다.. 물론, 어떤 과일 맛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어느정도 과일 맛이 느껴진다는 점! 하지만 절대로 강한 과일 맛을 기대하면 100% 실망! 저는 요거트가 포함된 제품을 먹었는데요. 평소 요거트를 너무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약간이나마 요거트 맛이 나는게 맛나더군요. 하지만 역시 강한 요거트 맛은 아니니 요거트를 평소에 안좋하시는 분들도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 피그님의 키위 스무디를 조금 뺏어 먹어본 결과 그냥 스무디도 충분히 맛있습니다.(달달하고 시원하고..) 프리미엄 스무디는 약 500원 정도 비싼던 것 같은데요. 2가지 과일을 섞어서 만드는 것 같았답니다! 다음에 도전 하는걸로..!


사실 지금까지 '와! 이 스무디 쩔어!', '어떻게 스무디에서 이런 맛이!?' 이런 스무디는 경험해 본적이 없었기에.. 무더운 여름날 시원하고 달달한 맛으로 무난무난하게 즐기기에는 충분했답니다. 여러분들도 더운 날씨에는 스무디 한잔으로 더위를 쏴악~~ 날려 보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명지는 워낙 카페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한데요! 그나마 탐앤탐스가 약간 외곽쪽이라(그렇다고 완전 떨어져 있는 것도 아님) 자리도 널널하고 덜 시끄럽답니다. 물론, 약간 시간이 지나니 학생분들이 우루루 오시긴 했지만 다른 카페는 더 심하지 않았을까..?




지금까지 '명지 탐앤탐스 스무디'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맛집 정보 확인하러 가기

↓       ↓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