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볼까요?/코드 악보

#1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코드악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버스커버스커 벚꽃엔딩 코드악보



날씨가 추워지고 겨울이 부쩍 다가왔지만 

가끔은 따뜻한 봄 노래를 들어보는건 어떨까요?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을 연주해보아요!






※ 본 포스팅은 PC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코드악보는 봄만되면 길거리 어디서나 들을 수 있었던 마음 설레는 노래 '벚꽃엔딩' 이랍니다. "겨울에 왠 벚꽃엔딩?" 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날씨가 춥다고해서 마음까지 추워질 필욘 없겠지요? %EB%AF%B8%EC%86%8C%20%EB%8F%99%EA%B8%80%EC%9D%B4 가끔은 따뜻하고 설레는 음악으로 마음에 여유를 주는건 어떨까요? 모두들 벚꽃엔딩 코드악보 확인하시고  좋은 연주 하시길 바랍니다!



 














※ 소통해요 ※ 

사실 악보를 만들때 코드와 가사만 가지고 만드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은 아니랍니다. 멜로디와 코드, 그리고 가사가 같이 표현됬을 때 악보를 보면서 연주를 하는게 아무래도 수월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 현재는 여러가지 문제들로 인해 멜로디까지 포함된 악보는 업로드 하는게 조금 어려운데요.  




그래서 제 나름대로 '어떻게 만들어내면 코드악보를 보기 편할까?' 라는 고민을 많이 한답니다. 하지만 혼자 고민하는 것 보다는 여러분들의 의견을 보태주신다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혹시 지금 올리는 악보에 대해서 보기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됬으면 하는 부분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적극 반영해서 더 좋은 악보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다른 음악 코드 악보 확인하러 가기

↓       ↓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