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볼까요?/코드 악보

[로이킴] Home 코드악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로이킴의 Home 코드 악보



슈퍼스타 K가 발굴한 뮤지션! 로이킴의 'Home'

담백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로이킴의 Home을 연주해볼까요?





※ 본 포스팅은 PC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슈퍼스타 K'. 현재 활동중인 많은 뮤지션들을 발굴한 프로그램인데요. 요즘은 우승자가 누군지도 관심이 없을만큼 대중들에게 외면당하고 있지만.. 불과 1~2년전까지만 해도 많은 분들이 챙겨보시던 대표 오디션 프로그램이였답니다. 오늘은 슈퍼스타 K 가 발굴한 로이킴의 Home 코드악보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로이킴은 담백하고 매력적인 목소리에 준수한 외모까지 겸비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슈퍼스타K 4에서 우승을 했는데요. 그 후 정규 앨범과 디지털 싱글을 꾸준히 발표하며 음악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Home'이라는 곡은 2집의 타이틀곡으로 로이킴의 담백한 목소리로 말하는 가사가 듣는이로 하여금 마음의 위로가 되는 아주 좋은 곡이랍니다. 코드와 연주법이 그리 어렵지 않은 곡이니 모두들 좋은 연주해보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입니다!



 

 












※ 소통해요 ※ 

사실 악보를 만들때 코드와 가사만 가지고 만드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은 아니랍니다. 멜로디와 코드, 그리고 가사가 같이 표현됬을 때 악보를 보면서 연주를 하는게 아무래도 수월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 현재는 여러가지 문제들로 인해 멜로디까지 포함된 악보는 업로드 하는게 조금 어려운데요.  




그래서 제 나름대로 '어떻게 만들어내면 코드악보를 보기 편할까?' 라는 고민을 많이 한답니다. 하지만 혼자 고민하는 것 보다는 여러분들의 의견을 보태주신다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혹시 지금 올리는 악보에 대해서 보기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됬으면 하는 부분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적극 반영해서 더 좋은 악보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다른 음악 코드 악보 확인하러 가기

↓       ↓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