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볼까요?/코드 악보

#22 [포티(40)] 듣는 편지 코드악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포티(40)의 듣는 편지 코드악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40의 '듣는 편지'

달달한 가사와 매력적인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은

포티(40)의 듣는 편지을 연주해볼까요?





※ 본 포스팅은 PC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코드악보는 뛰어난 실력의 싱어송라이터로써 본인의 곡은 물론이고 문명진, 김범수 등 다양한 가수들과 함께 작업을 하는 등 꾸준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포티(40)의 '듣는 편지' 코드악보입니다. 사실 아직까지는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지지 않은 가수이기도 한데요. 아무래도 'R&B' 라는 장르를 주로 하는 뮤지션이다 보니 R&B를 즐겨듣지 않는 분들은 잘 모르시더라구요. 그럼에도 오늘 소개해드릴 '듣는 편지' 라는 곡은 그래도 포티(40)의 곡 중 가장 대중에게 잘 알려진 곡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실 포티(40)는 '김범수의 너의 집 앞에서 편곡', '문명진의 잠 못드는 밤에 작사, 작곡' 등 뛰어난 실력을 가진 뮤지션인데요. 간간히 음악을 찾아 들어보시면 좋은 곡들이 꽤 많답니다.  그럼 모두 좋은 연주하시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입니다! 



 

 









※ 소통해요 ※ 

사실 악보를 만들때 코드와 가사만 가지고 만드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은 아니랍니다. 멜로디와 코드, 그리고 가사가 같이 표현됬을 때 악보를 보면서 연주를 하는게 아무래도 수월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 현재는 여러가지 문제들로 인해 멜로디까지 포함된 악보는 업로드 하는게 조금 어려운데요.  




그래서 제 나름대로 '어떻게 만들어내면 코드악보를 보기 편할까?' 라는 고민을 많이 한답니다. 하지만 혼자 고민하는 것 보다는 여러분들의 의견을 보태주신다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혹시 지금 올리는 악보에 대해서 보기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됬으면 하는 부분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적극 반영해서 더 좋은 악보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다른 음악 코드 악보 확인하러 가기

↓       ↓       ↓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