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볼까요?/코드 악보

#20 [임세준] 오늘은 가지마 코드악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임세준 오늘은 가지마 코드악보



날씨가 추워지고 겨울이 부쩍 다가왔지만 

가끔은 따뜻한 봄 노래를 들어보는건 어떨까요?

버스커버스커의 벚꽃엔딩을 연주해보아요!






※ 본 포스팅은 PC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




싱어송라이터 '임세준' 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뮤지션인데요. 뛰어난 작곡 능력과 보컬 능력을 갖췄지만 활발한 활동을 하지 않아 아쉬운 마음이 항상 있었는데, 얼마전 복면가왕에서 '모기향 필 무렵'으로 출연을 했답니다! 복면가왕 출연을 통해 임세준을 잘 몰랐던 대중들에게 조금이나마 실력이 알려져서 개인적으로 기분이 좋았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임세준의 가장 대표적인 히트곡인 '오늘은 가지마' 인데요.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고 있는 벤(Ben)이 부르면서 더 많이 알려지기도 한 곡이랍니다. 얼마전에는 벤과 임세준이 함께 듀엣으로 부른 버전이 나오기도 했더군요! 오늘은 임세준이 솔로로 부른 오리지널 버전 악보를 준비했답니다! 이별에 대한 아쉬움을 임세준 특유의 애틋한 목소리로 표현한 임세준의 '오늘은 가지마'. 그럼 모두들 좋은 연주하시길 바랍니다!



 

 















※ 소통해요 ※ 

사실 악보를 만들때 코드와 가사만 가지고 만드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은 아니랍니다. 멜로디와 코드, 그리고 가사가 같이 표현됬을 때 악보를 보면서 연주를 하는게 아무래도 수월한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 현재는 여러가지 문제들로 인해 멜로디까지 포함된 악보는 업로드 하는게 조금 어려운데요.  




그래서 제 나름대로 '어떻게 만들어내면 코드악보를 보기 편할까?' 라는 고민을 많이 한답니다. 하지만 혼자 고민하는 것 보다는 여러분들의 의견을 보태주신다면 더 좋지 않을까 합니다. 혹시 지금 올리는 악보에 대해서 보기 불편하신 점이나 개선됬으면 하는 부분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적극 반영해서 더 좋은 악보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모두 좋은하루되세요!




다른 음악 코드 악보 확인하러 가기

↓       ↓       ↓

Click